러브홀릭아이/제품

자동차 방향제 추천 에어크라프트

러브홀릭아이 2020. 10. 26. 2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를 남기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에어크라프트

판매가: 19,900원

 

리필 추가 가능

고급 선물용  쇼핑백 추가 가능

 

 

고급스러운 케이스 포장으로 남성, 여성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 모닝 어반 2021을 새롭게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방향제를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제품을 개봉해봅니다.

 

 

짜잔!!

저는 레드 색상을 좋아해서 레드로 선택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네요!

그냥 보기에도 너무 예쁜 거 있죠~~

마음에 들어!! ㅎㅎ

 

 

밑바닥은 부착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이러면 미끄러지지 않겠죠?

 

 

얼른 자동차에 부착하고 싶네요!

 

 

조심스럽게 포장지를 벗겨봅니다.

 

 

어머나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제가 선택한 향은 쿨론향 입니다.

 

 

고급스러운 브랜드 향이랑 흡사합니다.

 

 

리필이 조금 독특하죠?

고체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나중에 다 없어질 것 같네요

 

 

리필을 넣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체를 돌려서 빼서 끼워주면 끝!

그리고 다시 본체를 돌려줍니다.

 

 

드디어 조립이 끝났습니다.

 

 

은은한 향을 내면서 돌아가는 프로펠러

햇빛이 있을 때 반응합니다.

 

 

이제 자동차로 가야겠죠?

마침 잠깐 마트도 가야 하는데 방향제도 부착하고 마트도 가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방향제..

향도 다 날아가고 없으니.. 이제는 필요가 없어졌네요

 

 

대신 나에게는 에어크라프트가 있으니..^^

 

 

자동차에 부착해놓으니 정말 깜찍하네요

 

 

원래 스티커를 붙여도 되는데 저처럼 이렇게 붙이는 것이 있으면 이걸로 사용해요!

 

 

운전할 때마다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이 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정말 완벽한 방향제네요

 

 

예뻐서 계속 사진을 찍게 만드네요:)

 

 

햇빛 아래에서는 이렇게 반응합니다.

 

 

차량용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향도 좋고 모양도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좋았습니다.

비행기의 프로펠러가 차 안으로 들어온 느낌?

프로펠러가 돌아가면서 고급스러운 향이 납니다.

쇼핑백도 함께 구입이 가능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에어크라프트 프리미엄 디퓨져 차량용 자동차용 실내 천연 고급 명품 석고 방향제 : 글로벌존

[글로벌존] 전세계 모든 제품을 만나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