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기초

인셀덤 화장품: 래디언솜 100 마이크로플루디아저 크림, 미백크림 추천

러브홀릭아이 2022. 3. 29. 14:39
반응형

의 피부 고민은 바로 미백과 탄력 주름개선이랍니다.

아무래도 저는 건성피부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쉽게 주름이 생길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화장품은 기왕이면 기능성 화장품으로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일셀덤 화장품입니다.

인셀덤 래디언솜 100 마이크로플루디아저 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딱 원하고 추구하던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인셀덤 래디언솜 100 마이크로플루디아저 크림

INCELLDERM RADIANSOME™100 MICROFLUIDIZER CREAM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랍니다.

크림의 핵심 유효 성분이 피부 속을 탄탄하게 만들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줍니다.

 

 

포장이 정말 고급스럽게 보였습니다.

개봉후에는 교환. 환불 불가라는 말이 적혀있답니다.

 

 

핵심 유효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주어 빈틈없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광채 탄력 크림 제품입니다.

환한 빛과 광채 에너지 100%를 리포솜에 담은 인셀덤 래디언솜만의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로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줍니다.

 

 

핵심 유효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준답니다.

빈틈없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광채 탄력 크림 제품입니다.

 

 

제품에 스파츌라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들어있습니다.

 

 

드디어 제품을 개봉해 보았답니다.

어머나 이 고급스러움! 

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럽네요:)

 

이런 고민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피부가 칙칙하고 왠지 모르게 탄력이 줄어든 느낌이 난다면,

또 피부 결이 푸석푸석해졌다고 느낀다면,

은은한 광채가 나는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이럴 때 정말 좋습니다.

 

마이크로플루다이저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미세하게 흡수되어 밝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죠:)

인셀덤의 독점 원료 rk-snowflake와 vita-whitesome의 조합으로 피부에 선사하는 래디언스 에너지 제품입니다.

 

 

피부 겉 탄력과 속탄력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된 제품입니다.

연구기관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이랍니다.

와 정말 놀랍습니다.

 

눈부신 광채 탄력을 느끼고 싶다면 사용해보세요:)

응축된 영양감으로 고급스러운 감각을 선사하는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됩니다.

그리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죠:)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릴렉싱 효과까지 있습니다.

 

 

은은한 향이 정말 좋습니다.

 

 

제품에서 은은한 꽃 향이 나는 느낌이랍니다.

향이 정말 좋습니다.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 정말 좋답니다.

촉촉한 제형이 정말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이네요:)

 

저의 얼굴에도 직접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림으로 피부 치밀도를 채워 속부터 탄탄한 광채 탄력을 강화시켜주네요:)

 

 

직접 피부에 발라보니 흡수성도 뛰어나고 피부가 정말 촉촉해졌습니다.

저는 피부가 매우 건조한 편인데 산뜻하게 발리면서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향에도 민감한 편인데 딱 제가 좋아하는 향이어서 좋았답니다.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과 주름까지 걱정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