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방문뷰티

셀프 속눈썹연장 재료 eyelash extension 글루 속눈썹접착제 파는곳

러브홀릭아이 2022. 10. 12. 20:59
반응형

요즘 셀프속눈썹연장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뷰티에 관심이 많은 민트쩡이도 직접 집에서 해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제품이 오기전까지 열심히 동영상도 따라보고 공부했지요^^

드디어 도착한 셀프속눈썹연장 13종 풀 패키지 제품이랍니다.

구성이 참 탄탄하죠~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이 많은 구성이 2만 원대 중반이면 전부다 구입이 가능한데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당히 놀랐어요!

이 정도 양이면 일 년 동안 다 붙여도 못 붙일 것 같네요~

제가 구입한 셀프속눈썹연장 세트를 소개합니다.

 

 

옥돌, 눈썹 테이프

 

 

송풍기

 

 

속눈썹모 2개
참고로 저는 J컬 11mm로 선택했어요!
샵에 갔을 때 11mm로 시술하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기에 주문할 때도 11mm로 선택했답니다.

 

 

핀셋 2개

 

 

초보자용 저자극 셀프속눈썹연장글루, 프라이머, 젤 리무버

 

 

마스카라 솔대(5개입), 속눈썹 코팅제 5ml

 

 

아이패치(20패드)

 

 

셀프속눈썹연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눈 주변을 깨끗이 해주고, 프라이머를 이용해서 눈 주변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연장에 도움이 된답니다.

 

 

1. 프라이머 바르기
눈썹에 묻은 먼지 또는 이물질 제거와 글루의 접착력 강화를 위해 전처리제로 닦아줍니다.
면봉을 이용해서 속눈썹을 닦아주세요!

 

 

2. 아이패치 붙이기

 

 

3. 옥돌에 글루 한 방울

 

 

4. 핀셋을 이용
눈썹 방향에 따라 집어서 가져다 댄다는 느낌으로 대시면 됩니다.

핀셋 VETUS 정품 핀셋이랍니다.

 

 

5. 속눈썹에 글루 묻히기
가모의 뿌리 부분 위의 글루를 방울지지 않게 전체 길이의 2/3 정도 글루를 묻혀줍니다.

한 올 한 올 밑에서 위로 붙여주니깐 잘 붙더라고요!
저자극 글루를 사용해서 그런지 눈에 자극이 없어서 좋았어요~

 

 

드디어 한쪽 완성~~

처음인데도 잘 붙였다고 칭찬해주네요~
제 눈은 셀프 연장하는데 사진 찍기가 어려워
시술 과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언니 눈에도 해봤어요~ 

 
 

왼쪽보다 오른쪽은 좀 더 신중하게 했더니 더 예쁘게 잘 붙은 것 같아요
앞으로 대구 오면 종종 부탁해야 한다고 좋아하네요!~
저보고 솜씨가 있다며 나중에 요걸로 나가도 되겠다며
폭풍 칭찬을 ^^;

 

 

어때요? 눈매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죠?
속눈썹 연장을 저렴하고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신기했어요!~

연장하고 난 후 확실히 눈매가 더욱 또렷해졌어요
마스카라 한 것 같죠?

이 정도면 정말 잘했죠?

셀프속눈썹연장을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된 것 같아서 만족해요:)

 

 

구입: 

 

 

씨브이씨랩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뷰티전문브랜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