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방문뷰티

대구 성서 타이마사지 달서구 더타이 성서점

러브홀릭아이 2022. 10. 28. 19:49
반응형

태국 여행을 자주 다녀서 그런지 타이마사지가 참 좋더라고요! 

요즘 이사한다고 어깨와 허리가 아파서 오랜만에 타이마사지를 받기로 했지요 

평소 제가 좋아하는 마사지가 타이마사지거든요~ 

태국 여행만 가면 몸이 녹아내릴 정도로 받곤 했는데 대구에도 가격 착하고 잘하기로 소문난 더타이 성서점에 방문했어요!

#대구성서타이마사지 #성서타이마사지 #대구타이마사지 #달서구타이마사지 #더타이성서점

 

더타이 성서점은 주차장이 있어서 참 편했어요!

 

 

더타이는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고급스러운 외관이 눈에 들어오네요~

 
 

입구엔 족욕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태국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고급스러운 외관이 눈에 들어옵니다.

 

 

다양한 태국 기념품들이 눈에 보입니다.

 

 

이곳은 아로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가 받기로 한 마사지는 아로마 오일 마사지였는데요!~

아로마 오일은 미리 샤워를 하고 받으면 좋아요!!

저는 오기 전에 샤워하고 왔으니깐 패스~

침대 베딩도 참 고급지죠?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잘되어 있어요:)

 

 

샤워시설도 깔끔합니다.

 

 

샤워가운으로 옷을 갈아입고 족욕을 받으면 되는데 족욕을 받고 나면 더욱 힐링되는 느낌이 들어요!

 

 

먼저 족욕을 시작합니다.

 

 

따뜻한 허브티도 한잔 주셨어요~~

몸이 녹아내리네요 ㅎ

 

 

예약을 했더니 미리 따뜻하게 전기매트까지 꼽아놓으셨더라고요!

덕분에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마사지가 오더니 마사지 강도를 물어보셨어요!!

저는 시원한 마사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낙낙"이라고 했어요!~~

와 정말 시원시원하게 마사지를 잘해주셔서 받는 내내 시원하고 좋았네요~

솔직히 태국 가서 받는 마사지보다 훨~ 좋았어요!!

 

 

간단한 태국어도 비치해놨어요!!~~

저는 마지막에 코쿤카 하고 인사했어요!~

감사한다는 뜻이지요^^


이사한다고 어깨랑 목이 많이 아팠었는데 시원하게 마사지해주셔서 피로가 확 풀렸네요~

다음에 김장 끝나고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