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골프

대구 근교 경산 에버리오 파3 골프연습장

러브홀릭아이 2023. 5. 1. 22:44
반응형

님들 안녕하세요? 대구 골퍼 러브홀릭아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경산 에버리오 골프연습장입니다.

최근에 이곳은 꼭 다녀오고 싶은 곳 중 하나였는데요:)

이곳은 파 4도 있고 생각보다 넓어서 필드 다녀오는 기분이 날 것 같았습니다.

카트도 끌고 다닐 수 있어서 걸어 다닐 때 힘들지도 않고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잔디 위에서의 즐거운 라운딩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 되시면 한 번씩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영상으로 미리 만나볼까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상당히 포근한 날이었답니다.

옷 따뜻하게 입어야지 했는데 라운딩 하면서 점점 더워서 하나둘씩 외투를 벗고 라운딩을 즐겼답니다.

그만큼 날씨가 정말 좋았답니다.

 

 

경산 에버리오에 도착한 시간은 12시쯤이었던 것 같아요:)

1부는 추울 것 같아서 시간은 대략 낮 12시로 잡고 도착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답니다.

저희도 얼른 계산하고 라운딩을 즐겨야겠네요:) ​

 

 

이곳에서 Club House로 들어가는 곳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나름 인도어 연습장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2층에는 카페테리아가 있었는데 지금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어요:)

 

 

카트도 바퀴로 되어있어서 무겁지 않게 끌고 다닐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난로도 보이죠:)

이날 날씨가 포근해서 Club House 안에는 난방은 하지 않으셨더라고요:)

그래서 바깥 온도가 더 포근했답니다.

 

 

ㅎㅎ가격을 볼까요? 주중엔 9홀 25,000원이고요..

주말에는 3만 원입니다.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기 때문에 3만 원의 요금을 지불했답니다.

3인 이상 되어야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하지 않으면 조인이 될 수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2인 플레이하게 해주시더라고요.

모르는 사람이랑 함께 라운딩 하면 재밌기도 하지만 조금 불편한 게 있어서 걱정했는데 조인 없이 2인 플레이하게 해주셨답니다.

 

 

인도어 사용요금은 1인당 2만 원이고 파3 플레이를 이용할 경우 1박스 3,000원입니다.

경산 에버리오는 200m가 넘는 홀이 있으나 손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남자는 드라이버, 우드, 유틸 사용을 금지합니다. 여자들은 상관이 없어요:)

저는 그래서 8번과 9번 홀에서는 드라이버 사용을 했답니다.

 

 

기왕 왔으니 연습보다는 실제 필드 느낌을 내려고 해봤답니다. ^^

카트 선택하고 이동을 했답니다.

 

 

짜잔!! ㅋ 생수 준비는 필수~

라운딩 하다 보면 어찌나 더운지..

물은 필수입니다. ^^

그리고 공도 챙겼는데요:)

 

 

저는 새볼 챙겨왔어요!

마지막 9홀 때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뒤에서 공을 치는 바람에 제공이 어디 갔는지 순간 헷갈려서 하나 잃어버리고 말았답니다. 흑흑;;;

자 그럼 이동해 볼까요?

끝나면 신발 털기도 가능해요:)

 

 

와우! 사람들이 정말 많죠? 앞에 3팀이나 있더라고요:)

 

 

퍼팅하는 공간인데 지금은 문을 닫았네요:)

언니와 기다리면서 사진도 담아두었답니다.

 

 

저는 드라이버, 우드, 7번 아이언, 9번 아이언, S, 퍼터를 챙겼답니다. 이 정도만 챙겨도 다양하게 연습하기 정말 좋더라고요:)코스 안내도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거리도 길어서 정말 재밌겠더라고요!

 

 

라운딩 할 때 카메라 사진은 필수기 때문에 가방도 챙겼지요..

저는 폰보다는 DSLR로 항상 촬영합니다. +_+

블로거는 힘들어요! ㅎㅎ

 

 

1번 120M 저는 7번 아이언을 사용해 보았답니다.

거리가 짧기 때문에 모두 화이트 티에서 치면 됩니다. 경산 에버리오 골프장은 셀프 라운딩으로 운영됩니다.

 

 

본인 스스로 안전 관리에 유의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나름 해저드도 보입니다.

잔디 밟으니깐 기분이 좋아지네요:)

말뚝 보면서 거리가 얼마 정도 남았는지 스스로 계산해 보고 샷을 합니다.

카트를 끌고 다니니 이동하기는 편리하더라고요:)

뒤에서 지켜보는 관중들이 많아서 조금 부담스러운 홀이 1번 홀이 아닐까 합니다.퍼터가 상당히 어려웠어요! ㅋㅋ

잘 구르지도 않고요;;나름 어프로치 연습도 할 수 있고요!

뒤에서 기다린다고 너무 빨리 끝내면 또 앞에서 한참 기다려야 하고 밀리고..

그래서 저희는 천천히 플레이했답니다.

어차피 또 기다려야 하니깐요 ^^;

 

 

갈 때마다 이렇게 홀 이정표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2번 69M 가볍게 어프로치 연습하기 좋네요:)

S로 가볍게 연습했답니다.

거리가 짧아서 온하지는 못했어요:)

퍼터는 역시 어려웠어요:)

초반에는 다 거리가 짧네요:)

 

 

3번 62M

끝나고 나오면 이렇게 계속 밀려있어요:)

덕분에 여유롭게 사진 찍기는 좋네요.

 

 

4번 108M

나름 해저드도 있더라고요:)

길지 않은 해저드여서 걱정이 없었답니다.

다음엔 봄에 방문하고 싶어요:)

 

 

5번 45M 많이 짧은 홀입니다.

5번 홀에서 1번 홀이 보이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대기하고 있더라고요:)

유후..

 

 

그린 상태는 많이 좋지 않았답니다.

그래도 열심히 연습합니다.

 

 

드디어 6번홀 도착.. 이곳에 오니깐 자판기가 있더라고요:)

딱 쉬어가기 좋은 공간입니다.

이곳에 앉으니 2팀이나 웨이팅..

기다리면서 모르는 사람들과 대화하니 1년 되신 분과 이제 시작한 지 2개월 되신 두 분이 오셨더라고요:)

그렇게 대화를 하면서 잘하시고 응원도 해줍니다.

처음 와봤지만 홀마다 이렇게 거리가 잘 적혀있어서 좋았습니다.

 

 

6번 116M

저는 7번 아이언을 사용했답니다.

이제 3홀만 남은 상태!

 

 

7번 142M 저는 우드를 사용했답니다.

7번 홀부터는 거리가 길어지니 제법 재밌더라고요:)

 

일부러 그런 건 아니지만, 에헴.... 파3에서는 원온 금지인 거 아시죠?^^;;

연습 많이 해야 하니깐! ㅋㅋ

거리가 좀 있으니 더 재미있었어요:)

와우!! 8번홀..

이제 아쉽기 시작하네요:)

 

 

화면을 보면 그린이 보이죠..

그린으로 가는 것을 확인하고 샷을 하면 됩니다.

 

 

8번 240M 저는 드라이버를 들고 왔는데 들고 오길 잘한 것 같아요:)

드라이버까지 연습할 수 있어서 더욱 좋더라고요:)

그린 마무리하고, 마지막 라스트 홀로 가볼까요?올라가는 길도 재밌네요:)

 

 

9번 230M 드라이버 들고 오길 잘한 것 같아요:)

처음에 파3니깐 그냥 아이언만 할까 하다가 필드 나온 느낌으로 가자고 했는데 훨씬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끝나고 카트 반납하면서 인도어 연습장 사진도 담아봤어요:)

끝나고 나니깐 언니랑 다음 일정도 있어서 연습 못했는데 끝나고 인도어 연습 잠깐 해도 좋은 것 같아요!

시설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경산 에버리오 만약 다시 온다면 끝나고 인도어 연습까지 알차게 해도 좋을 것 같긴 하네요..

처음에 조인해 줄까 봐 걱정했는데 조인 없이 이용할 수 있었고요:)

예약 없이 와도 두 팀 정도 기다리니깐 바로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밀려서 시간 여유 있게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친한 언니랑 함께 왔는데 언니도 와보더니 괜찮다고 봄에 한 번 더 방문해 보고 싶다고 해서 다음에 재방문 한 번 더 할 것 같은 경산 에버리오 골프연습장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