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골프

가정용스크린골프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 Phigolf WGT 에디션

러브홀릭아이 2021. 6. 29. 11:36
반응형

제가 요즘 골프를 즐기고 있잖아요?

그러다 보니 집에서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ㅎ

알아보니 Phigolf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golf game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유휴 정말 신나지 않나요!? 정말 좋습니다.

이제 정말 집에서 자주 게임을 해야겠습니다.

그러면 저의 골프 실력도 늘어나겠죠?

 

 

파이골프 - Phigolf WGT 에디션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할게요:)

바로 가정용스크린골프 게임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제품을 직접 개봉해볼겠습니다.

포장이 정말 꼼꼼해서 마음에 드네요:)

사용설명서도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가 쉬웠답니다.

 

 

길이는 60cm로 휴대하기에도 간편해서 좋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열어보면 센서가 들어있답니다.

 

 

Game을 하지 않을 때는 골프스윙연습기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충전선이 별도로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따로 충전선을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방법이 쉽고,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9g 파이골프 센서를 스윙 트레이너에 끼웁니다.

그리고 파이골프 앱을 실행합니다.

세계 유명한 골프 코스에서 꿈에 그리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신비의 게임하고 싶군요 ㅎㅎ

 

 

골프채와 동일한 그립감을 가지고 있어서 연습할 때도 실전으로 하는 느낌이 듭니다.

 

 

혹시나 안전사고를 대비해서 안전줄이 함께 포함되어 있었답니다.

3대가 즐길 수 있는 골프!! 

어린 자녀와 함께 게임을 하실 때는 안전줄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헤드 역할을 합니다.

 

 

그립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실제로 Golf 치는 느낌과 정말 비슷합니다.

 

 

그립이 견고해서 좋습니다.

 

 

자 그럼 game을 시작해볼까요?

 

 

가장 먼저 파이골프 앱을 실행시켜봅니다.

로그인 기능도 있는데 페이스북 연동이 가능해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했답니다.

 

그런 다음 파이골프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센서를 스마트 폰과 연결합니다.

가장 먼저 센서를 클럽의 스윙 트레이너에 끼워줍니다.

 

그런다음 센서의 전원 버튼을 2초 이상 길게 눌러서 센서의 전원을 켜줍니다.

 

9g 파이골프 센서로 스윙 트레이너에 끼우기만 하면 되고 조작방법도 정말 간편하고 좋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고 센서를 인식하도록 도와준답니다.

 

연결되지 않았을 때는 불이 이렇게 들어오지 않는답니다.

 

연결된 상태에서 불이 들어오네요!

 

스마트폰과 TV에 연결하였습니다.

연결하는 방법은 저는 DEX를 이용해서 연결했답니다.

요즘 세상이 참 좋아졌습니다.!!

 

App을 실행하니 이렇게 스윙을 해야 한다고 따라 하기가 나오네요!

스킵하고 Game으로 넘어가 볼까요?

 

드라이버가 얼마나 날아가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아직도 연습 양이 부족한지 거리가 많이 부족합니다.

 

파이네트웍스는 이용 가능한 맵이 9개인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유료 앱(WGT)을 사용하면 26개의 맵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가장 어려웠던 건 바로 퍼팅이었는데 조금 더 연습하면 퍼팅감도 익힐 수 있을 것 같네요..

 

스윙과 퍼팅을 자유자재로 드라이버를 포함한 14종 클럽을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접 Golf Gmae을 해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신랑이 해보더니, 재미있다고 한게임을 더 하네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과 파이골프만 있다면 가정뿐 아니라 야외 장소 또는 사무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