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기초

화해 시카 재생크림 셀베리어 시카엔 리듀싱 크림

러브홀릭아이 2023. 6. 15. 09:5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진정크림으로 좋은 셀베리어 시카엔 리듀싱 크림입니다.

#화해크림 #시카크림 #재생크림

 

 

저는 얼굴이 상당히 예민하고 건조한 편인데요~ 

스킨층도 많이 얇아요!

 

 

그래서 뾰루지도 한 번씩 올라오고 있어요~ 

 

 

저처럼 예민하고 민감해진 스킨에 좋은 자극으로 민감해진 얼굴을 진정시켜주는 집중 케어 크림을 소개하겠습니다.

 

 

셀베리어 시카엔 리듀싱 크림

역시 화해 어플로 검색해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20가지 주의 성분 0개로 검색이 되는군요!!~~ 

스킨 타입별 성분에서는 지성에는 좋지 않은 성분이 2개나 나왔습니다.

특히 건성 관련 성분에서는 아주 좋은 성분이 3개나 들어있네요!

글리세린, 판테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이고 민감성 피부에 좋은 성분 알란토인(수렴 및 진정)이 들어있네요!!~

저는 건성과 민감성 피부이기 때문에 저한테 좋은 성분인 것 같네요!~

 

 

양이 적어서 그런지 모양이 그래서 그런지 마치 약국에서 파는 연고처럼 생겼어요!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좋고요 작아서 휴대하기도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집중 케어 크림입니다.

 

 

드디어 개봉해봤습니다.제품이 어떨지 정말 기대되네요~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쫀득한 제형이 마치 정말 약국 연고 크림 같은 느낌이며 향도 비슷했습니다.

손등에 소량만 발랐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건지 흡수되는데 시간이 다소 소요되었습니다.

처음엔 약간의 백탁현상이 생겼으나 계속해서 롤링해주니 잘 스며드네요!

손등에 바르는 것은 양이 생각보다 많았던 것으로 느껴졌고 좀 더 소량만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계속해서 흡수시켰더니 손등에 싹 스며들었네요~

 

저의 얼굴에 발라보겠습니다.

저의 얼굴에 발라봤습니다.

얼굴에 직접 발라본 결과 역시 다소 양이 많았던 것 같네요 가볍게 발라주는 게 좋을 것 같고 생각보다 쫀득한 제형 그리고 많이 촉촉한 편입니다. 

 

 

바르고 나서는 당김 없고 부드럽게 발리고 지성 스킨엔 바르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