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구여행

대구 논공꽃단지 핑크뮬리 코스모스 명소, 대구가볼만한곳

러브홀릭아이 2021. 10. 4. 16:31
반응형

 

친한 언니와 강정보에서 맛있는 식사도 했고 그냥 헤어지기가 너무 아쉽더라고요

원래라면 송해공원으로 드라이브를 갔었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불안함에 차에서 내리지 못했어요 ㅜㅜ

그래서 다음 후보인 논공꽃단지지로 향했답니다.

가는 길이 예뻐서 참 좋았답니다.

오랜만에 데이트하던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았다죠:)

 

 

처음 송해공원에 방문했습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답니다.

주차할 곳도 없어서 이곳으로 왔는데, 이곳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주차할 곳은 있었답니다.

 

주차에 성공하고 꽃길로 향해 걸어갔습니다.

 

 

멀리서 꽃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저를 맞이해준 꽃은 바로 코스모스입니다.

 

 

꽃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네요

 

 

정말 힐링되고 좋았답니다.

 

예쁘게 활짝 피어있어서 몇 컷 찍어보았어요!

정말 예쁘지요?

 

 

같은 꽃이지만 느낌이 조금씩은 달랐답니다.

 

 

사람들이 곳곳에서 사진을 찍고 잇으니,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느낌이 들어서 좋았답니다.

 

 

이곳에서는 코스모스, 해바라기, 핑크뮬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중 핑크뮬리가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ㅎ

 

 

드디어 만난 핑크뮬리!

핑크뮬리를 몇 번 보기는 했지만 이렇게 실제로 제대로 본건 처음이었답니다.

우앙 넘 예쁘다~~

 

 

함께 온 언니가 사진도 찍어주었답니다.

 

 

오랜만에 꽃 나들이 정말 기분이 좋답니다.

 

 

정말 부들부들 느낌도 좋더라고요:)

 

 

언니도 기분이 좋아 보였답니다.

곳곳에 예쁜 포토존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았습니다.

 

신랑이랑 둘이 기념사진도 찍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단 둘이 찍은 사진입니다.

 

울 신랑 독사진도 남겨주었답니다.

서방 나랑 나오니깐 좋지?

 

 

이 사이에서 찍으면 정말 예쁘겠지요?

 

 

반면 해바라기는 시들시들하네요..

이게 시간대별로 다른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아휴..속상

 

해바라기의 예쁜 모습을 기대하긴 힘들었답니다.

 

 

핑크뮬리는 정말 예쁘다 아름답다.. 감탄 감탄

 

 

가족 나들이로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농공꽃단지는 정말 정말 넓어서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그나마 가장 괜찮게 나오 해바라기 모습입니다. ㅜㅜ

슬프네요...

 

 

내년을 또 꼭 오겠습니다.!

 

자전거도로 길도 상당히 잘 되어있답니다.

 

 

아이들 장난감과 솜상탕을 팔고 있었는데 특히 솜사탕 파는 곳이 인기가 좋았어요:)

 

 

그냥 가기 아쉬워서 다시 사진 몇 장 더 찍어보기로 했지요!

 

 

갈대밭도 있었답니다.

 

가을 감성이 느껴졌어요!

정말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대구에 다양한 명소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처음 방문이었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ㅎㅎㅎ

다만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없답니다.

그래서 출발하시기 전에 미리 화장실 잘 다녀오셔야하고요

그래야 꽃구경 천천히 할 수 있겠쬬?

저는 함께 온 지인이 있어서 커플 사진도 찍었는데, 커플이 데이트를 한다면 삼각대가 있으면 좋을것 같고요!

다양한 포토존도 많았고 꽃들도 다양해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특히 지금 가장 아름다운 건 "핑크뮬리" 

여러분들도 예쁜 사진 다양하게 많이 찍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