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인테리어리빙

정수기커버 전자레인지덮개 WADAWADA

러브홀릭아이 2022. 7. 23. 22:50
반응형

가 얼마 전에 정수기를 새롭게 교체했습니다.

사실 기존 제품은 그냥 사용해도 되는데 정수기 필터 교체해 주시는 분이 오실 때마다 교체하라고 교체하라고 하더라고요 ㅜ.ㅜ

물론 상술이지만 은근 스트레스받더라고요:)

그러다가 어차피 오래 쓰니깐 5년 약정하고 교체를 했답니다.

주방 쪽에 창문이 있다 보니깐 정수기 옆면이 노랗게 변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커버를 씌워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떻게 맞출까? 알아보니깐 주방 소형가전 제품의 커버를 맞춤 제작해 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샘플도 있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사진 전송해 주면 의견 조율해서 비슷한 제품으로 맞춰서 보내주신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너무 커서 슬림형으로 교체하였답니다.

 

 

그런데 색상이 하얀 색상이다 보니 아무래도 또다시 노랗게 변색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생기더라고요..

창가 쪽에 있기도 하고 제가 부엌에는 따로 블라인드는 설치하지 않아서 햇빛에 의한 변색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정수기커버를 씌우는 방법이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제작 의뢰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꼼꼼하게 뽁뽁이로 포장되어 도착했더라고요!

그리고 개봉 전 칼 사용 금지라는 안내문구도 큼지막하게 되어있어서 정말 조심스럽게 개봉했답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많았지만 저는 꼭 프릴을 달아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톡톡으로 의견을 물어봤답니다.

제가 처음에 샘플로 보내준 건 이중 덧댐 방식이라서 제작비가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일반 프릴로 부탁드렸답니다.

주문 제작 후 어떻게 완성되어서 올지 정말 궁금했는데, 제품을 받자마자 원단도 상당히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프릴이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시켜줍니다.

 

WADA라고 적혀있네요!

 

 

좋은 점은 제품 밑면 쪽에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처음에 이게 과연 필요한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신기하게 정/수/기/에 올려놓았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더라고요

이건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아무리 잡아당겨도 딱 고정되어 있는 것이 정말 신기했답니다.

 

 

원단도 상당히 도톰해서 굉장히 고급스러웠습니다.

 

흰색이다 보니 얼룩에 취약할 수 있다며 주의해서 사용하라고 메모 남겨주셨더라고요!

제가 요즘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빠져서 이것저것 소품들을 화이트로 꾸며보고 있는데 직접 받아보니 흰색으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부분적으로 미끄럼 방지 처리한 것이 아니라 뒷부분 전체면을 모두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얼른 설치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디어 제품에 옷을 입혀주었답니다.

너무 밑으로 떨어지면 다소 칙칙할 것 같아서 살짝 밑으로 떨어지게 부탁드렸는데 길이감도 적당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딱 제가 원하는 느낌 그대로라서 마음에 들었어요!굴곡이 많아서 먼지가 쌓이기 쉬운 구조인데 이렇게 정수기커버를 씌워주니깐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딱 제가 원하는 느낌 그대로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옆으로 떨어지는 프릴이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디자인으로 전자레인지덮개도 만들어주고 싶더라고요:)

물론 전자레인지덮개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맞춤이라서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그만큼 꼼꼼하게 만들어주신답니다.

 

볼수록 마음에 드는 디자인, ♡

 

 

천이 얇지 않고 도톰해서 고급 진 느낌이고요:)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손으로 이렇게 있는 힘껏 당겨도 흘러내리지 않더라고요!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게 신경 써주다니 정말 좋죠?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다르지만 다른 디자인을 선택하면 옆에 주머니 포켓도 만들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시더라고요:)

 

 

너무 튀는 디자인보다는 딱 어울리는 느낌을 원했는데 그렇게 제작된 것 같아서 좋았답니다.

 

 

이제 먼지 걱정하지 않아도 돼서 좋네요!

 

 

주문 제작 의뢰해 봤는데 이곳에 없는 디자인도 다 만들어주시니깐 걱정하지 않으시고 의뢰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수작업으로 만들어주니깐 더욱 믿음이 가고요..

밑면 쪽에도 미끄럼 방지를 달아주셔서 정수기커버를 씌웠을 때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저는 이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보통 그냥 흰 수건을 씌우면 그냥 주르륵 흘러내리잖아요?

근데 이 제품은 어떤 미끄럼 방지 패드 없이 그냥 올려놓으면 되니깐 편하고 좋았답니다.

그리고 세척할 때는 빨래 망에 넣어서 세탁기에 돌리면 된답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주방이 한층 화사해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제 햇빛으로 인한 정/수/기 변색 걱정은 더 이상 없을 것 같네요..

 

 

 

 

 

구입:

 

 

WADA 핸드메이드 주문제작 쿠션커버, 정수기커버, 세탁기커버, 냉장고커버, 에어프라이어커버(덮

집에있는 각종 전자제품, 박스, 가구등의 커버를 사이즈에 맞게 맞춤 제작해드리는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