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인테리어리빙

베베데코 삼성 제습기 커버

러브홀릭아이 2022. 12. 2. 20:09
반응형

저희 집도 요즘 너무 습해서 하루 종일 제습기를 돌리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문제는 관리죠..

열심히 돌려놓고 제대로 관리 안 하면 뒤에 먼지가 잔뜩 쌓이죠:)

그런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게 바로 제습기 커버를 주문했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었답니다.

가성비 갑이랍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바로 베베데코입니다.

 

 

포장이 꼼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고른 디자인은 3중직 제습기 커버 스판 가든 데코입니다.

귀여운 디자인의 베베데코 제습기 커버 씌우기!

이렇게 씌우니 정말 예쁘네요:)

3중직 제습기 스판 - 가든데코입니다. 

화분 디자인으로 그린듯한 터치감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더해주는 식물 디자인의 제습기 커버입니다.

습기에 의한 먼지나 곰팡이 등으로부터 제습기를 보호해줍니다.

 

 

커버가 신기하게 너무 잘 맞았어요:)

폴리에스터 재질로 되어있어서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섬유이며 탄력성이 좋고 구김이 잘 가지 않아 형태 유지에 좋습니다. 

빠른 건조가 가능하여 촉감이 부드럽고 장시간 노출에도 변지리 변색이 없는 원단입니다.

 

 

뒷부분까지 완벽하죠~

또한 4면이 신축성이 높은 스판으로 제작됩니다. 

하단은 고무 밴드형으로 꼼꼼하게 제습기를 감싸줍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씌워두면 먼지와 곰팡이로부터 보호할 수 있답니다.

 

 

혹시나 저처럼 제습기를 사용하신다면 커버는 꼭 씌워서 보관하세요:)

그래야 제습기를 오래 사용할 수 있거든요!

 

 

어때요?

정말 깔끔하죠?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착해요!

이건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구입:

 

 

3중직 제습기커버 스판 가든데코

 

bebede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