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색조

에스쁘아 NEW 비글로우 쿠션 팩트 아이보리, 선크림

러브홀릭아이 2021. 8. 20. 10:56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색조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에스쁘아입니다.

그동안 관심도 많고 사용해 보고 싶었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왜 사람들이 열광하는 줄 알겠네요

우선 발랐을 때 정말 촉촉하고 발림성이 우수하고 디자인도 예쁘답니다.

들고 다니기에 정말 좋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균일하게 잘 발라지지 않아서 몇 번 사용하다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비비 제품을 발랐는데 이 제품은 정말 좋았습니다.

거기에다 은은한 향이 정말 매력적이더군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NEW 비글로우 올뉴 쿠션 SPF42 PA++ 13gX2(단품+리필) + 골드 큐브 파우치

판매가: 26,250원

 

선크림 2종도 받았습니다.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래쉬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용량도 20ml입니다.

그래서 들고 다니기도 좋답니다.

안 그래도 요즘 골프 라운딩을 자주가는데  갈 때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촉촉하게 발림성이 정말 좋네요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용량은 20ml입니다.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톤 업 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발림성도 좋군요:)

 

 

드디어 기다렸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올뉴 쿠션이랍니다.

이 제품도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서 좋군요:)

 

유통기한도 2024년 6월 17일로 넉넉해서 좋네요

 

 

저는 21호 아이보리를 선택했어요:)

 

 

제품을 개봉해보니 본품과 리필이 들어있네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은 팩트가 정말 예쁘게 생겨서 좋았습니다.

블링 블링한 느낌이 마음에 드네요:)

 

 

제품을 개봉해보니 에어쿠션이 들어있는데 만져보니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유리는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어서 떼어냅니다.

 

 

정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군요

 

 

정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부착된 필름을 제거한 후 사용하면 된답니다.

 

 

보이시나요?

굉장히 촉촉해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향도 살짝 나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이군요

 

 

특히 쿠션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확실히 고급스럽군요:)

 

 

말랑말랑 쫀득 퍼프랍니다.

기존 비글로우 쿠션의 고급 루비셀 원단으로 제작된 퍼프를 그대로 적용했답니다.

그래서 모찌같이 말랑말랑 쫀득쫀득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쿠/션/의 치크키 같은 아이템입니다.

 

 

퍼프 때문에 비글로우 쿠션을 사용한다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속살 퍼프랍니다.

 

 

리필까지 들어있어서 한동안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답니다.

 

 

beglow라고 새겨져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살짝 눌러서 사용해보도록 할게요:)

 

 

살짝 묻혔는데 촉촉하게 묻어나네요

 

 

손등에 살짝 발라봤는데 촉촉하게 잘 발리는군요

발림성이 우수해서 좋았답니다.

 

기존 저의 피부 상태랍니다.

화장을 하기 전이랍니다.

 

 

볼은 깨끗하지만 턱 밑 살짝 왼편에 보시면 트러블이 몇 개 있네요. ㅜㅜ

다행히 턱 트러블은 많이 사라졌어요

하지만 아직도 한두 개 정도 올라옵니다.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아야 제 피부가 얼른 진정이 될 텐데.. 말입니다.

 

 

볼에 살짝 묻혀봤습니다.

 

 

저의 피부 톤과 상당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퍼프를 이용해서 톡톡톡 두들여주듯이 발라주세요:)

피부 톤이 정말 화사해졌답니다.

 

 

어때요?

피부 톤이 정말 화사해졌죠?

 

잘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아서 사용하기 전과 후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때요?

처음 피부보다 확실히 깨끗해지고 화사해진 것 같죠?

생기 없던 피부가 생기 있고 피부 결도 도자기처럼 매끈해 보이네요

트러블도 커버되어서 좋았습니다.

피부 톤도 화사해지고 얼굴에 정말 광채가 올라옵니다.

왜 광채 쿠/션/인/줄 알 것 같습니다.

거기에다 이 제품은 SPF42 PA++ 자외선 차단지수가 생각보다 높군요:)

더 강력해진 3분 수분 잠금!

트리플레어 시스템으로 더욱 자연스럽고 윤기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비글로우 쿠션 올뉴는 기존 대비 수분감이 15% 증가되어 시간이 지나서 건조해지는 느낌을 개선했고 더 예쁜 광채가 나도록 광택감도 20%나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정말 사용해보니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았고 지속력도 좋습니다.

수정 메이크업할 때도 뭉개지지 않고 깔끔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