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제품

식기세척기세제 추천, 바스 그린 식세기세제 캡슐형

러브홀릭아이 2021. 12. 23. 11:46
반응형

바스 그린 캡슐 식기세척기 세제 10g*30개

27,500원

 

가격은 정말 비싼 편이긴 하네요!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제품을 개봉해보았습니다.

환경을 생각하고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니 모두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건 식세기 내부 청소용으로 2 캡슐 들어있더라고요!

우앙 만지니깐 느낌이 몰캉몰캉 정말 특이하네요:)

 

 

제품을 개봉해보니 캡슐이 30개가 들어있더라고요!

 

 

사실 액체류는 따라 쓰기가 불편하고 가루 타입은 가루가 다 녹지 않는 일도 생기긴 하더라고요..

식세기 안에서 무슨일이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겉을 감싸고 있는 이 비닐은 식세기안에서 다 녹아 없어진다고 해요! ㅎㅎ

우앙 진짜 편리하다..

가격은 비싸지만 사용하기에 가장 편리하고 환경도 생각한 제품이네요!

 

 

캡슐이 정말 앙증맞고 귀여워요:)

 

 

촉감도 정말 좋아요!

 

 

세제 투입구 안에 넣어봤어요!

정말 크기고 딱 맞네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식세기 안에 넣어볼까요?

 

그릇이 많이 더러웠는데 어떻게 변했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와 정말 깨끗해졌고 광택이 나네요!

요즘 식세기 사용하면서 설거지에 대한 스트레스가 확 줄어버렸어요! ㅎㅎ

정말 편리하고 좋아요:)

그리고 세제 선택도 중요한데 이 세제는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