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제품

변기 청소: 살림고수 포밍 틈새팡 솔직후기

러브홀릭아이 2022. 2. 24. 15:06
반응형

청소비법 포밍 틈새팡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9800원이더라고요!

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했어요..

 

 

긴 주입구도 함께 보내주셨답니다.

 

 

화장실 안쪽 구석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이렇게 찌든 때가 묻어있더라고요!

 

 

처음에 이렇게 거품이 풍성하게 나더라고요!

 

 

후기가 좋아서 정말 기대가 되더라고요!

 

 

비데 안쪽 구석 숨은곳은 너무 오래돼서 색깔이 갈색이네요:)

 

 

정말 심하죠..

 

 

거품이 정말 풍성하게 나네요..

그런데 중요한건 캡 한통 다 써버렸어요;;

 

 

여기서부턴 나오지도 않네요;; ㅜㅜ

뭐야..

왜이렇게 양이 작은 거죠..

 

 

깨끗하게 세정도 안되고요..

 

 

거품 한가득 뿌리면 좀 잘 지워질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이거 완전 별로.. 비추..

 

 

결국 변기 솔로 제가 다 닦았습니다....ㅜㅜ

하나도 안 지워지더라고요..

 

 

변기 솔로 닦으니 이렇게 깨끗해지네요

실제로는 세정도 잘 안돼서 조금 실망스러웠답니다.

 

 

돈이 조금 아깝긴 하네요 ㅜㅜ

광고처럼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