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제품

모락 모쿠 메모리폼 키보드받침대, 손목받침대

러브홀릭아이 2022. 1. 31. 16:22
반응형

컴퓨터를 자주 하는 직업의 특성상 가장 필요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키보드 받침대인데요!

아무래도 키보드 받침대가 없으면 손목에 상당한 무리가 많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제푸밍 바로 이 제품입니다.

 

 

쿠션감도 사당히 좋습니다.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사용하다가 미끄러질 염려가 없습니다.

 

 

기존 제가 사용하는 키보드입니다.

 

 

컴퓨터를 매일 같이 하고 있어서 터널 증후군 예방을 위해 선택한 제품입니다.

 

메모리폼 쿠션으로 손목 통증을 예방해주고 최적의 사이즈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손목이 과도하게 꺾인 상태로 키보드를 사용 시에 피로감이 심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각도가 일자로 유지되어 손목의 피로도가 감소되는 효과가 있네요:)

 

 

손목을 받쳐주는 완벽한 높이 25mm입니다.

 

 

편안한 쿠션감 그리고 복원력이 뛰어난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손목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받쳐줍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공간이 한층 더 아늑해진 느낌입니다.

 

 

정말 마음 에드네요!

 

 

쿠션감이 정말 좋습니다.

 

 

직접 타이핑해보니 더 편안하네요!

 

 

저처럼 컴퓨터를 자주 하는 분에게 저말 좋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그동안 컴퓨터를 오래 해서 손목의 피로도가 심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손목에 무리가 없어서 정말 좋습니다.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