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food좋아

디카페인커피 신라명과 디카페인 더치팩 무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러브홀릭아이 2022. 2. 5. 19:37
반응형

저는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을 잘 못 자고 그런 일이 반복되다 보니 커피를 잘 마시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디카페인 커피를 알게되어 지금은 편안하게 마시고 있는데요:)

회사에서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보았답니다.

 

 

신라명과 디카페인 더치팩 1박스(10팩)

저는 두 팩을 선택했습니다.

두 팩을 구입하면 가격이 더욱 저렴해지더라고요! ㅎ

 

 

포장도 꼼꼼해서 좋았습니다.

 

 

화학첨가물이 전혀 없는 안전한 커피 원액이랍니다.

저처럼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이 즐기기 좋습니다.

안 그래도 저는 디카페인 커피만 선호했었는데, 가정용은 없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이렇게 가정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디카페인이 궁금했는데 물로 카페인을 거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물과 카본 필터를 이용해서 카페인을 추출해 제거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화학 용매를 쓰지 않아 잔존 문제가 없으며 커피의 향미와 손실이 적으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라명과 디카페인 더치팩만 있으면 저도 이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0ml이고 칼로리는 4.4Kcal로 상당히 낮죠!

그래서 살찔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가장 먼저 더치라떼를 만들어 먹기로 했답니다.

서방이 우유를 좋아해서 자주 더치라떼를 먹곤 하지요:)

저도 좋아하긴 하지만 그동안 카페인이 걱정되어 먹지 못했었는데 이제 맘 편히 먹을 수 있답니다.

 

디카페인이기 때문에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부어 마시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죠:)

 

 

자 이제 부어볼까요?

 

 

원래라면 두봉을 뜯어야 하는데요:)

저는 연하게 마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봉만 부었습니다.

와우!!

향이 정말 그윽합니다.

 

 

향도 좋고 색상도 예쁘기까지!

 

두 층이 분리되어 정말 예쁩니다.

 

 

아이스커피도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얼음물에 원액을 넣어주면 끝입니다.

참 쉽죠?

 

 

향이 정말 그윽해서 좋답니다.

 

 

예전에 친한 친구가 임신을 했을 때 커피 한 잔을 꼭 먹어야 한다고 하던 말이 생각납니다.

그 당시에는 디카페인이 있다는 걸 잘 몰랐을 때인데 그때 알았더라면 제가 선물을 해주었을 텐데 말이죠:)

 

 

향이 일단 좋고 맛도 저는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딱 그런 맛입니다.

 

 

서방과 오랜만에 티타임을 가졌는데 제가 커피를 마시니깐 놀라네요:)

디카페인이라고 하니깐 아, 하면서 이해했다는듯한 표정 ㅎㅎㅎ

 

 

시럽 조금 넣어서 달달하게 먹었더니 참 좋습니다.

 

 

서방과 둘이 오랜만에 티타임을 가졌답니다.

 

이 제품은 임산부, 수유부,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커피 향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그동안 저는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잘 마시지 못했었는데요:)

얼음물에 가볍게 부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됩니다.

그리고 우유에 넣으면 더치 아이스라떼가 되는 정말 편리한 제품이네요:)

 

이제는 휴대도 간편한 신라명과 디카페인 더치커피가 나와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저처럼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못 드셨던 분들도 이제 걱정 없이 직장에서 커피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