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아이/food좋아

저염김치, 업소용국산김치 김치주문 김치한조각에서!

러브홀릭아이 2021. 9. 18. 00:19
반응형

 

열심히 먹던 김치도 시간이 지나면 너무 익어버려서 신랑이 찾지를 않아요..

아직 김장을 하려면 많이 멀었기에 택배로 김치를 주문해봤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김치 한 조각'에서 주문을 했다죠!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국내산 김/치 100%라고 적혀있어서입니다.

 

김치 한 조각의 이력

-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 문화 경영학, 소비자학 학사

- 2020 농식품 벤처 창업인턴제 최우수 인턴 수료

- 2021 농식품 벤처 육성기업 선정

약력이 정말 화려하네요..

 

 

제품도 상당히 깔끔하게 밀봉되어 있어서 만족했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조금 놀랐답니다.

 

안에 보면 원재료명이 확실하게 보이고 또 국내 제조 모두 100% 국산제품인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열무김치도 함께 주문을 했답니다.

신랑이랑 열무국수를 해 먹어보려고 합니다.

 

 

역시 만든 날짜가 꼼꼼하게 적혀있군요..

 

 

김치에 정말 재료도 정말 아낌없이 듬뿍 들어갔습니다.

김치를 제조할 때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이고요!

주문 후 2~3일이 지난 김치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익은 김치를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받자마자 먹었더니 정말 맛있고 좋았답니다.

 

열무김치도 글라스락 정말 큰 통이 있었는데 다행히 딱 맞게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양이 정말 많지요?

 

 

사진 찍다가 너무 군침 돌아서 한번 먹어봤는데 완전 맛나요! 

 

 

집에서 간단하게 차려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요즘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집 반찬 해 먹기가 힘든데 이럴 때 김치가 있으면 정말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신랑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어찌나 잘 먹던지 제가 다 뿌듯~~

 

 

저는 익지 않은 게 좋은데 안 익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절임 시간은 늘리며 소금 투입량을 적게 하여 저염식 제조공정으로 제조했기에 다소 심심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저염인 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특히 고춧가루는 경북 안동 100% 국내산 고추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얼른 비빔국수로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앙

 

 

이날은 간단하게 삼겹살과 함께 먹었다죠!

 

 

고기와 함께 먹으니깐 정말 맛나네요 ㅎㅎ

 

 

진정한 밥도둑이 따로 없군요!

 

 

열무김치에 먹었더니 냠냠 밥이 잘 들어간다! ㅋ

 

 

먹을 만큼 조금 덜어놨는데 신랑이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이날은 신랑이랑 같이 요리를 했답니다.

그래서 이 사진이 좀 더 특별했던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온갖 재료를 다 넣었답니다.

 

 

별다른 양념은 하지 않았는데 간이 딱 맞더라고요..

이때 열무김치 국물을 살짝 넣어줬어요!

입맛 없을 때 정말 딱이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