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구맛집

대구 칠곡카페, 칠곡샌드위치 맛집 단체 주문 가능한 샌드선샤인 칠곡점

러브홀릭아이 2021. 12. 19. 23:32
반응형

저녁 시간도 많이 늦었고 집에서 밥해먹기 힘들 것 같아서 선택한 메뉴가 바로 칠곡에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근처에 샌드위치를 포장해갈 수 있는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샌드선샤인 칠곡점입니다. 

아무래도 신랑과 저는 건강을 생각하다보니 건강한 샌드위치를 찾게 되었답니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가게의 모습입니다.

 

 

안에 들어가니깐 아기자기하게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습니다.

주인장의 섬세함이 돋보이네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안에 들어가니깐 아기자기하게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귀욤귀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앉아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도 두 곳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날 테이크아웃하기를 위해서 방문했고 샌드위치를 만드는 동안 잠시 앉아서 대기하고 있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랍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달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주로 학교에서 단체 주문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단체주문 리스트 보는데 국제고도 적혀있어서 대박 멋지더라고요:)

 

 

제가 멀리서 왔다고 하니, 차는 어디에 주차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몰랐는데 길가 도로변에 주차를 해도 된다고 해요! 

그래서 이 가게를 선택했다고, ㅎㅎㅎ

다음엔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겠어요:)

 

예전에 맛본 메뉴 중 저는 불고기 샌드위치가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두 개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그밖에도 샐러드와 다양한 샌드위치가 눈에 들어옵니다.

 

 

귀여운 쿠키도 보입니다.

수제 쿠키는 1,500원이랍니다.

 

 

조카가 선물로 줬나 봅니다.

우앙 귀엽기까지, ㅋㅋ

 

 

쑥쑥 잘 크고 있는 화분들이 많았어요:)

 

 

대박 나시면 좋겠네요:)

 

 

기다리면서 살짝 내부를 몇 컷 찍어봤답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이 많아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죠:)

 

 

드디어 샌드위치 완성되었습니다.

포장도 정말 예쁘게 해 주셨군요:)

가면서 먹으려고 주문한 복숭아 아이스티까지, ㅎㅎㅎ

 

드디어 집에 도착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신랑에게 전화하니깐 역시나 밥을 안 먹고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역시 우리 신랑, ㅋㅋ

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바보, -.-

오늘 저녁 메뉴는 샌드위치라고 말했더니 어떤 샌드위치냐고 물어보길래 불고기 샌드위치라고 하니깐 좋아합니다.

 

 

포장 정말 심쿵 귀엽습니다.

그래서인지 단체 주문이 많다고 합니다.

 

쿠키도 귀여워서 사봤는데 정말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복숭아 아이스티도 달달하니 좋습니다.

샌드위치랑 정말 잘 어울리는군요:)

 

자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안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토마토와 샐러드, 치즈, 불고기, 피클까지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아삭하고 신선한 느낌이 좋답니다.

 

 

거기에다 빵도 일반 식빵이 아닌 건강에 좋은 빵으로 만들어주셨답니다.

하루 한 끼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그리고 양도 푸짐해서 혼자서 하나 다 먹으니 배부르답니다.

신랑이 둘이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을 때 딱인데 다음에도 칠곡 세차하러 갈 때 다시 재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