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구맛집

대구대게맛집 대구월성동맛집 신기동대게나라

러브홀릭아이 2021. 9. 22. 00:20
반응형

 

마 전에 저의 생일이었던 러브홀릭아이!

그래서 생일 D-3일부터 계속 외식을 하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선택한 곳이 바로 신기동대게나라랍니다.

 

 

드디어 도착했답니다.

가게 내부가 상당히 크고 넓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바로 우측 맞은편에 아주 큰 주차장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내부도 넓고 수족관도 상당히 크고 깔끔합니다.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장 주문도 많다고 합니다.

 

바로 랍스터 박스를 택배 주문할 수 있어요!

은근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다죠

격도 착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가격표를 보실까요?

시세에 따라서 살짝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달서맛나로 선정되었답니다.

거기에다 안심식당 선정까지!

정말 사장님이 많이 노력하셨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그리고 휴무는 월요일입니다.

※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마감시간은 다르니 전화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갈 때 디저트 커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각 자리 의자마다 모두 파티션이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곳곳에 화분이 많군요

덕분에 청량한 느낌을 주네요:)

 

 

수족관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직접 보여주시더라고요..

지금은 홍게는 수급이 안돼서 대게만 있답니다.

그래서 대게와 랍스터만 보고 왔답니다.

정말 큼지막합니다.

 

수족관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외부 수족관에는 해산물이 많군요..

멍게, 광어, 가리비까지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한가득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전복 가리비도 있습니다.

정말 싱싱해 보이는군요

 

 

그렇게 저는 대게 세트 2인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테이블 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바로 물회였습니다..

이곳은 물회 맛집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횟집에 가면 필수적으로 나오는 바로 콘치즈

이곳에서 만나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아삭아삭한 샐러드까지

소스도 맛나네요

 

 

초장에 쌈장까지 주셨답니다.

쌈장엔 고추와 마늘을 다져주셔서 좋았답니다.

 

 

물회를 좋아해서 가장 먼저 먹었던 메뉴랍니다.

신랑이 맛있게 비벼주는군요 ㅎ

 

 

블로거인 저를 위해서 예쁘게 들어주는 서방님

이 집 물회 정말 맛나요! ㅋㅋ

강추

 

포슬포슬한 계란찜도 나왔답니다.

계란찜 만들기 은근히 어렵던데 만드는 비법 좀! ㅋㅋㅋ

 

 

감자크로켓도 나왔고요

겉바속촉의 느낌이네요

 

다양한 해산물도 나왔답니다.

신랑이랑 알콩달콩 나누어먹었답니다.

 

 

특히 회가 정말 신선하네요!

 

도톰한 회의 식감이 정말 예술이군요

 

 

가리비엔 치즈를 얹어주어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가리비가 정말 큼지막하즁?

 

 

회가 정말 신선하답니다.

 

 

저는 초장파입니다.

초장에 콕 찍어먹었습니다.

 

 

오도독 오도독 식감이 일품인 전복!

전복 먹고 힘을 내어 보았습니다.

 

 

드디어 메인 요리 등장이요~ 두둥

 

 

크기가 정말 크고 손질도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서방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게딱지입니다.

게딱지에 밥 비벼 먹으려면 조금 남겨달라고 하셨습니다.

 

 

랍스터의 식감은 정말 쫄깃했답니다.

대게는 수율이 가득 차서인지 살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신랑은 몸통을 좋아해서 몸통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리를 먹었답니다.

신랑과 각자 선호하는 부위가 달라서 좋았습니다.

 

 

살이 통통하죠?

 

 

맛도 좋군요

 

 

특히 꼬리는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았답니다.

회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쪄서 먹는것도 맛나네요!

 

 

마무리는 역시 홍게 라면!!

 

 

그리고 라면엔 김치!!

 

 

마무리로 게딱지 볶음밥까지 먹었더니 정말 배가 부르네요!

 

 

라면도 정말 맛있게 잘 만들어주셨어요!

저보다 잘 끓이시는 것 같아요 ㅎㅎ

 

 

볶음밥까지 정말 환상이었답니다.

이곳에 오면 정말 좋은 점이 다양한 요리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